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기구,식품,제품,음식,요법 소개와 후기

새싹보리분말의 효능/혈중 LDL- 콜레스트롤 및 지방제거, 변비해소, 다이어트에 도움

by 헬쓰라이프 2019. 6. 19.

새싹보리분말의 많은 효능

 

 

요즘 건강식품 홍수시대라 정신들이 없으실 줄 압니다. 요는 잘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신중하게 골라 한 두 품목만 구매해서 조금씩 규칙적으로 드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한꺼번에 많은 종류를 다량으로 드시면 반드시 탈이 나게 되어 있으니까요. 물론, 돈도 많이 낭비되죠.

 

오늘은 항간에 인기를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싹보리분말에 대해 아주, 아주 간단하게 알아 보도록 하죠.

 

이름에 있듯이 보리의 새싹을 잘라 건조 후 갈아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것의 효능에 대해서는 간단히 두 가지만 언급하도록 하죠.

 

새싹보리분말
새싹보리분말. 플라스틱 케이스나 봉지에 든 제품 등 여러가지 형태로 판매되지만 효능은 같습니다.

 

새싹보리분말의 효능

 

1. 혈액 및 혈관건강에 도움 : 새싹보리분말은 일단 여기에 함유된 식이섬유소와 유효성분들이 나쁜 콜레스트롤(LDL-콜레스트롤)과 중성지방을 흡착시켜 배출시켜 주기 때문에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줘요. 

 

2. 변비해소 및 다이어트에 도움 : 풍부한 식이섬유소는 변비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당연히 다이어트에도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겠죠.

 

섭취법

 

루 2~3회, 1회 1티스푼을 물이나 기타 기호식품과 함께(타거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다른 효능도 많고 영양소도 많지만, 너무 많이 나열해 놓으니까 혼동을 주기에 별로 좋지 않더군요. 그래서 앞으로 어떤 식품의 효능은 제일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 위주로만 압축하여 적고, 이것 저것 온갖 잡다한 것을 다 끌고 와 나열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