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멋진 '아이디어' 및 '아이디어상품' 소개

[다이소] 붕어빵 빨래판 사용후기

by 헬쓰라이프 2019. 7. 11.

다이소, 빨래판 구매 후기

 

 

다이소에 가면 꿀템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중국제품이지만 아래 빨래판은 국산이네요. 재질은 PVC구요 3,000원 줬어요. 

 

중요한 건 가성비가 얼마나 높으냐 하는 것인데 만족도 별점 5점이네요.

 

운동을 하고 난 다음 샤워를 할 때, 보통 땀에 젖은 언더웨어를 세탁해서 샤워실에 그대로 말리곤 하는데 이 빨래판을 받치고 세탁을 하니 미끄러지지도 않고 정말 좋아요.

 

붕어빵 모양을 하고 있어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군요. 나무로 된 빨래판보다 이런 PVC제품은 사진에서처럼 걸어서 말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붕어빵 빨래판이라 세탁하다가 갑자기 배가 고플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해 주세요. ㅋㅋ 오른 쪽에 언더웨어 사진이 있군요. 용도를 말해 주죠? 

 

 

이렇게 홈이 나 있어 나무 빨래판처럼 효과적으로 세탁물을 놓고 문지를 수 있어요.

 

 

운동 후, 자신의 언더웨어세탁비누로 직접 세탁해 주세요.

 

아랫 부분인데 바닥에 고정시키는 장치들이 많이 설계되어 있네요. 평평한 바닥에서는 사용가능합니다.

 

 

세탁한 언더웨어를 걸어 놓은 모습인데 절대 손으로 짜지 말고 그냥 걸어 두세요. 언더웨어를 손으로 짜면 수명이 많이 단축되거든요.

 

이렇게 꼬리부분에 구멍이 나 있어서 수건걸이에 끼워 놓아도 됩니다.
수건걸이의 양쪽을 이용하면 수건까지도 걸어 놓을 수 있어요.

 

세탁물을 그냥 바닥에 대고 빨다가 미끌리는 불편함을 겪으셨던 분들은 이것을 한 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운동 후, 밖에 입는 옷은 바로 안 빨고 몇 번 입은 후 세탁하면 되지만 언더웨어는 반드시 바로 빨아 입어야죠(어제 빨아 걸어 놓은 것은 샤워 후 입고, 새로 세탁한 것은 걸어 두면 되죠). 특히 여름에는 하루에 한 번은 갈아 입어야 하죠.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