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건강&차세대 화장품리뷰

[한국화장품] 산심 휘안 앰플 세트/주름방지, 잡티제거

by 헬쓰라이프 2019. 8. 18.

한국화장품, 산심 휘안 앰플(세트) 후기

 

 

앞서 한국화장품의 갱년기증상 완화제 기능성식품인 '수미인'을 소개해 드렸었죠? 그때 같이 구매한 제품으로 남녀공용인 산심 휘안앰플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얼마 써 보질 못해서 효과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또, 펌핑을 하는 제품이라 사용법도 간단해요. 산삼 배양근이라 그런지 산삼향이 많이 나고 화장품 특유의 향도 납니다. 40ml 두 개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조금씩 써야 좀 오래 갈 듯합니다. 하지만, 가을부터는 화장품이 좀 많이 들어가기에 오래 쓰기에는 무리가 따를 것 같군요. 

 

저는 블로거라 (화장품의 경우) 바르던 제품이 떨어지면 많이 비싸지 않은 범위내에서 새로운 제품을 써보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는 것이 의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일단 소개해 드리고 그 효과에 대해서는 다음 번에 포스팅해 드리기로 하죠. 

 

먼저, 외부 포장상자입니다. 화장품 이름이 산심이고 110년된 산삼배양근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해요. 

 

 

두 개 한세트로 되어 있는데 세트당 40ml예요. 오래 바르지는 못할 것 같군요.

 

2개 1세트입니다.

 

펌핑하도록 되어 있어 쓰기가 편리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제품이 펌핑하도록 되어 있으니 특별한 것은 아니에요.

찍는 각도나 빛에 따라 용기색깔이 완전히 달라 보여요.

 

110년산 삼산배양근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는 것 보이시죠?

 

110년 된 산삼배양근 추출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주요 효능과 해당 기능성 추출물은 다음과 같아요.

 

▲ 피부를 밝고 환하게 - 동룽초추출물, 희첨추출물 

잡티제거 및 보습, 영양 - 마황추출물 

민감피부 진정 - 백안단(감초, 은행잎, 상백피, 녹차, 백년초)

 

이 색깔이에요. 약간 두유색깔과 닮았다고나 할까요? 향은 강하지는 구요. 발랐을 때, 잘 스며 들구요. 찐득한 느낌은 없고 바로 스며 들어요.

 

손 색깔보다는 진한 살색이죠?

 

앞으로 사용해 보고 다시 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앞서 소개해 드린 제품에 비해 가격이 만만치 않게 더 비싸므로 사용해 보고 크게 뛰어난 효과가 없다면 권해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