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기구,식품,제품,음식,요법 소개와 후기

[자연지애] 마카분말 복용후기/마카 효능

by 헬쓰라이프 2019. 9. 4.

'마카'에 대해 알아 볼게요.

 

 

요즘 더위가 조금 누그러지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는 느낌이 드시죠? 이럴 때, 건강의 관점에서는 매우 조심해야 해요. 즉, 감기로 고생할 수 있으니까요.

 

바로 이럴 때, 마카를 드시면 분명 커다란 힘을 얻으실 거예요. 마카의 효능은 백화점식 나열을 지양하고 체험한 것 위주로 짧막하게 적어 보도록 할게요.

 

 

저는 이 회사 제품을 애용하는 한 고객일 뿐이며 체험한 것만을 정직하게 썼구요, 여기 몇 장의 사진은 '자연지애'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제품설명서의 일부를 캡처해 왔음을 밝힙니다. 

 

마카의 효능 및 기타(체험후기)

 

1. 맛이 좋아요 : 맛이 구수하면서도 약간 쌉싸름해요. 쌉싸름한건 분명 사포닌 때문일 거예요. 요거트나 우유에 타서 드시거나 저처럼 그냥 생수에 타 드셔도 됩니다. 

 

 

저처럼 그냥 생수에 타 드시거나 요거트나 우유에 섞어 드셔도 되구요, 샐러드나 국, 찌개에 넣어 드셔도 돼요.

 

 

2. 남성정력제 : '페루의 산삼'이라는 별칭이 말해 주듯이 이건 정말이지 남성정력에 너무 너무 좋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이걸 어떻게 더 설명드려야 할까요? 남성분들은 제 글을 보시면 무슨 뜻인지 바로 아실겁니다. 아마도, 굴보다 1.5배나 더 많이 함유된 아르기닌 효과라고 보여지네요. 

 

3. 면역력증진 : 요즘같이 환절기 감기예방에 좋은 건 면역력을 증진시켜 주기 때문이죠. 여름마다 에어콘 바람으로 인해 늘 앓던 여름감기와 냉방병을 올 여름에는 모르고 지냈답니다. 사포닌이 인삼의 1.8배나 들어 있다니 그 효과인 듯합니다.

 

 

 

마카섭취 시 주의사항

 

1. 하루 1회 3~5g의 양을 지켜 주세요. 많이 드신다고 좋은 게 아니에요.

2. 다한증인 분들이 섭취 시 땀을 더욱 많이 흘릴 수 있습니다(흘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다한증이라고 하더라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는 말이겠죠?).

3. 갑상선 계통의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선생님과 상담하신 후 드세요.

 

 

 

자연지애의 마카분말은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100% 순수제품이라 믿음이 가고 맛도 제법 좋아서 거부감이 적으실 거예요. 

 

아무튼, 제가 체험해 본 결과 마카분말은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을 비롯하여 사포닌, 아르기닌 등 건강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판단되는군요. 하지만, 과유불급 꼭 기억하세요! 여기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