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기구,식품,제품,음식,요법 소개와 후기

[한국화장품 '수미인' 실제복용후기] 여성갱년기 우울증 완화/복용 시 위장장애 해결법

by 헬쓰라이프 2019. 10. 11.

한국화장품, '수미인' 후기와 

효과적인 복용법

 

 

중년 여성분들은 대부분 갱년기 증세로 고생을 많이 하시죠. 그 중에서도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단연 많은데요,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 하지만 신통치 않은 경우가 많아 당황을 하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우울증이 심하신 분들은 다음의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 이들 방법 중 운동은 필수에 속하는 것 같아요. 또한, 우울증 약은 부작용이 심하게 오는 분들이 있어 복용을 꺼려하기도 하구요, 호르몬 주사요법은 발암가능성이 있어 의사선생님과 충분히 상담을 한 후 결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운동, 햇볕쬐기, 우울증약 복용하기, (급격히 줄어 든) 여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는 음식 먹기, 건강기능식품 복용하기, 호르몬 주사맞기, 비타민D 복용 등

 

저번에 이 블로그에서 한국화장품의 '수미인'을 소개해 드렸었죠? 여성갱년기 증세, 특히 우울증 개선에 좋다고 했었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며칠 복용한 후, 위장이 아파 복용을 중지할 수밖에 없었죠. 그래서 제품을 샀던 곳에 문의한 결과 제품의 캡슐을 제거하고 속의 내용물(분말)만 먹어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했는데 위장장애도 없고 효과도 너무 좋아 그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국화장품 '수미인'
<사진1> 위장이 안 좋으신 경우, 한국화장품 '수미인'을 복용하실 때 밖의 캡슐을 제거하고 안에 있는 내용물(가루)만 드세요. 그냥 드시면 위장장애가 심해질 가능성이 높거든요. 저것을 빼낼 때, 좌우 엄지와 검지로 양쪽 끝을 잘 잡고 힘을 주어 방향을 서로 어긋나게 돌려서(결합된 볼트와 너트 풀듯이) 빼내야 해요. 그냥 좌우로 당겨서 빼면 사진처럼 가루가 사방으로 흩어져요.

 

이것을 먹다가 위장장애(위장통증)가 와서 한동안(약 15일) 복용을 못했어요. 그랬더니 또 우울증이 와서 문의를 하게 되었고 조언에 따라 위 사진에서처럼 제품의 캡슐을 제거하고 먹었더니 위장장애가 없어졌어요. 

한국화장품 &#39;수미인&#39;
볼트와 너트를 풀듯이 캡슐을 잘 제거하였더니 내용물 손실없이 깨끗이 분리할 수 있었어요.

 

 

캡슐의 재료 및 제거 방법

 

1. 캡슐의 재료는 젤라틴 돈피예요. 거기에 식용색소가 조금 들어가 있구요. 보통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위가 안 좋으신 분들에게는 위장장애가 오는가 봐요.

 

2. 캡슐을 제거하실 때 양쪽 끝을 잡고 서로 반대방향으로 나사를 풀듯이 돌리면 캡슐이 움직여요. 살살 돌리면서 볼트와 너트를 풀듯이 빼내면 돼요.

 

처음에는 손에 힘을 주어 무작정 좌우로 당겼더니 사진처럼 사방으로 분말(내용물)이 튀었어요. 그래서 가위로 잘라 봤는데 이번에는 저 캡슐의 조그만 파편이 섞여 들어 갔죠. 그런 시행착오를 겪고 좋은 해결책이 없나 고민을 해봤죠. 그 결과, 양쪽 끝을 잡고 조립된 볼트와 너트 풀듯이 풀어봤더니 쉽게 제거할 수 있었으며 내용물이 하나도 안 흩어지고 온전히 복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복용후기(효과)

 

처음 약 5일 복용했더니 우울증이 속히 해소되었어요. 하지만 위장장애가 너무 심해서 복용을 중단했었지요. 조언에 따라 캡슐을 제거하고 분말제품만을 복용했더니 위장장애도 없어지고 우울증 해소에 정말 커다란 효과를 보고 있답니다. 

 

이 글을 읽는 중년여성분들 중, 갱년기 장애(특히 우울증)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위와같이 해 보세요. 이 제품은 한국화장품 대리점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인터넷이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