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에서 얻는 힐링

[사과 과수원] 높푸른 하늘과 빨갛게 익은 사과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아요!

by 헬쓰라이프 2019. 11. 9.

가을의 들녘은 우리 마음을 사로잡아요!

 

얼마 전 쉬는 날을 이용하여 사과밭에 갔다 왔어요. 빨갛게 익은 사과와 높푸른 가을하늘, 평화롭게 떠 있는 구름들이 기묘하게 대조를 이루며 시나브로 가을이 깊어 가더군요. 

 

이 과수원의 사과 꽃 피던 때를 회상하며 자연의 섭리에 너무나도 감사하고 놀라운 마음으로 사진을 찍긴 했지만, 사진기를 안 가지고 그냥 가는 바람에 폰으로 찍을 수밖에 없었기에 아쉬웠답니다. 

 

나즈막한 사과나무들... 한가롭게 떠 있는 구름들... 높푸른 가을하늘... 탐스럽고 먹음직스러운 붉은 사과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어린 시절, 사과와 관련된 추억들이 어우러져 한참 깊은 생각에 사로잡혔었지요. 

 

많이 찍었었지만 정리하다보니 비슷한 사진들이 많아 몇 장만 가려서 포스팅해 봅니다.

 

 

 

 

 

 

 

붉은 사과가 무척 탐스럽죠? 가을하늘과 짝을 이루어 너무나도 정겹고도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군요.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지금 수확중인 사과도 곧 수확을 끝낼 것입니다. 엊그제 사과꽃이 피는 것 같더니 언제 이렇게 사과가 달려 알알이 붉고 탐스런 사과가 되었을까요? 세월의 흐름과 자연의 이치는 참으로 묘하기 짝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