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73

전천후 신발 - '크록스' 사용후기 다음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crocs는 영어로 악어(들) (crocodiles)에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모양도 조금 투박하고 우둘투둘한 '악어 발'처럼 생겼는가 하면 무엇보다 용도가 바다와 육지 모두에 다니는 악어처럼 '수륙양용'으로 쓸 수 있기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제법 오래전부터 사람들이 이 신발을 애용해 왔지만 거기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다가 올여름을 맞기 전 지인이 신고 있는 것을 보고 두 켤레 사게 되었어요. 그중 검은색 크록스를 신어보고 그 편리함과 실용성에 놀란 나머지 '왜 이제야 크록스를 신게 되었는가?'라고 후회하면서 네이비색을 하나 더 주문하게 되었어요. 특별한 장소를 빼고는 모두 크록스를 신고 다녀요. 저는 양복 정잠차림으로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를 빼고는 거의 크록스를.. 2023. 9. 27.
맨발 걷기 - '그래핀 원단'을 이용한 '실내 접지(실내 어싱)' 효능과 체험 후기 다음 글은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이므로 일반화하지 않으시길 당부드리며 글을 읽고 충동적으로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사용 첫날 (사용을 포기해야 할 것 같은) 굉장히 큰 명현현상을 겪었습니다. 혹시라도 사용하실 분들은 하루 30분 정도씩만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맨발 걷기나 동판, 그래핀 제품 및 원단의 사용 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맨발 걷기 하시거나 사용하시는 각 개인의 선택사항이며 그 결과 또한 선택한 각 개인이 책임지셔야 할 사항임을 밝혀 둡니다(매우 조심스러워 소개만 해 드립니다). 맨발 걷기와 실내접지용품의 사용은 절대로 권유사항이 아닙니다. 개인차가 굉장히 크고 명현반응 또한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 각자 충분히 공부하여 판단해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맨발 걷기.. 2023. 9. 5.
페이스북 '체크인' 항목 삭제 방법 - 스마트폰, 페이스북 '체크인' 삭제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죠? 더운데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휴가는 다들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페이스북 하시는 분들이 알아 두시면 유용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1. 체크인한 적도 없는데 체크인했다고 되어 있어 체크인 정보를 삭제하고 싶거나 2. 실제 체크인 했지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체크인 정보를 삭제하고 싶을 때 저의 경우는 부산에 간 적이 없는데 체크인했다고 되어 있어 체크인 정보를 삭제한 케이스에 해당합니다. 그럼 차례대로 사진을 곁들여 자세히 설명드려 보죠. 우선 스마트폰의 페이스북 앱에 로그인해 주세요. 1. 페이스북 앱에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죠. 그중에서 왼쪽에서 네 번째에 있는 이미지(1)를 누르면 자신의 이름과 프로필사진 및 배경 사진이 떠요. 아래로 내려 '··· 내 정보 보.. 2023. 8. 21.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재가 현재 제한적입니다. 광고게재가 현재 제한적입니다. 문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검토하고 권장 조치를 확인하세요. 혹시 여러분도 요 근래 애드센스에서 이러한 경고가 뜨면서 갑자기 하루 수익이 0 달러나 그 근처에 머무르는 일이 발생했나요? 저도 6월 25일부터 광고게재 제한 조치가 실행되었다고 하며 메일과 구글 애드센스 정책센터에 위와 같이 알려 왔습니다. 일단 제가 광고를 누르거나 누구에게 부탁하여 광고를 눌러달라는 행위를 일체 한 적이 없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의심스러운 점은 6월 16일 하루 만에 굉장히 높은 수익(38.01 USD)이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위적 조작이 없었고 정직하게 운영했다는 것을 위안 삼아 찝찝하지만 그냥 넘어갔습니다. 이에 대한 원인을 추측해 보고 기타 몇 가지 고려사항을 살펴봅니다. .. 2023.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