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명의 신비(자연은 건강의 원천)/씨앗 싹틔워 키우기

나팔꽃이 피었어요! - '초복 선물'인가요?

by 헬쓰라이프 2022. 7. 16.

반가운 손님, 처음으로 핀 나팔꽃

 

 

내일(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오늘; 2022년 7월 16일)이 초복이죠.

 

오늘(15일) 아침 일찍, 아파트 정원에 있는 나팔꽃 줄기에서 드디어 꽃이 피었어요.

무심코 창밖을 내다봤더니 녹지에 나팔꽃 한송이가 활짝 웃으며 "안녕?" 하는 거 같았죠.

너무나 반가웠어요!

 

아파트 녹지에 뿌린 꽃씨에서 첫꽃이 피었어요.

 

'아이스캔디 3 + 1'

 

저녁에는 파리바게뜨 앞을 지나다가 행사 안내문이 눈에 크게 들어오더군요.

 

무엇을 더 준다면 그것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성격이라서 큰 일이네요!

《아주 시원한 프로모션 아이스 캔디 '3 + 1'》 여기에 그만 눈길이 머물렀죠.ㅎㅎ

 

'저건 사야 해!' 본능적으로...

 

파리바게뜨에서도 커피와 닭가슴살 샐러드 같은 것을 판매하더군요.
'조기종료될 수 있다'는 말은 행사 제품에 들어가는 단골 문구인데 이 말 때문에 더욱 사고 싶어지죠?

 

그래서 8개(6개 + 2개)를 샀어요.

1개당 1,400원씩인데 행사가로 2,800원은 빼고

8,400원만 지불했죠. 따라서, 1개당 1,050원씩을 줬네요.

 

설탕이 잔뜩 든 아이스크림이기에 즐겨 먹을 것은 못돼요.

여름에 한두 번, 내지 서너 번 정도로 만족해야죠. 그냥 지나치면 서운하니까요.

 

팥이 2개, 그리고 종류별로 하나씩 선택했어요.

 

작년에만 해도 '설빙'에서 커다란 팥빙수를 먹었었지만 올해는 다이어트 때문에 망설여져요. 

'내가 어떻게 그런 걸 다 먹었지?' 이런 생각까지 들어요. 

 

1. 포도아이스캔디

2. 요구르트아이스캔디

3. 블루아이스캔디

4. 팥아이스바 - 2개(팥을 좋아해요.)

5. 메론아이스바

6. 초코아이스바

7. 딸기아이스바

 

캔디랑 바랑 무엇이 다른지 잘 모르겠는데 모양은 똑같아요.

총 7종류를 가져왔는데 또 다른 종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름이니까~!

 

 

 

만나도 만나도
질리지 않는 계절,
'가을'이 벌써 기다려져요.

 

오늘 초복 전날인데 벌써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태어나 많은 여름을 보내 놓고도 '운 게 이렇게 힘들었나?' 싶어요.

 

사계절 중 가을이 춥지도 덥지도 않아 제일 좋은 계절 같지 않으신가요?

저는 비발디의 사계 중에서도 가을이라는 곡이 가장 좋던데요.

가을에 생일이 있기도 하고...

 

여러분들은요?

 

제가 씨 뿌린 나팔꽃이
아침에
첫 꽃을 선물했어요.

 

- 콩심은 데 콩 나고, 나팔꽃 씨 심은 데 나팔꽃 난다! -

이제 내일부터 꽃이 많이 필 것 같아요. 잘 모르고 나팔꽃과 코스모스 씨앗을 한데 뿌려 놓았더니 나팔꽃이 코스모스를 감고 올라가 코스모스가 굉장히 힘들어 하네요.

 

씨를 뿌릴 때만 해도 '꽃이 필까?' 하며 약간은 회의적이었거든요.

 

씨를 뿌리고 김을 매고 물을 주고 해야 아름다운 꽃이 피는 것처럼

우리도 뭔가를 애써 투자해야 훗날 즐거움이라는 결실을 돌려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나팔꽃 한송이를 보며 귀중한 깨달음을 얻은 이른 아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