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수미인' 실제복용후기] 

여성갱년기 우울증 완화

/복용 시 위장장애 해결법



중년 여성분들은 대부분 갱년기 증세로 고생을 많이 하시죠. 그 중에서도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단연 많은데요,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 하지만 신통치 않은 경우가 많아 당황을 하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우울증이 심하신 분들은 다음의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 이들 방법 중 운동은 필수에 속하는 것 같아요. 또한, 우울증 약은 부작용이 심하게 오는 분들이 있어 복용을 꺼려하기도 하구요, 호르몬 주사요법은 발암가능성이 있어 의사선생님과 충분히 상담을 한 후 결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운동, 햇볕쬐기, 우울증약 복용하기, (급격히 줄어 든) 여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는 음식 먹기, 건강기능식품 복용하기, 호르몬 주사맞기 등


저번에 이 블로그에서 한국화장품의 '수미인'을 소개해 드렸었죠? 여성갱년기 증세, 특히 우울증 개선에 좋다고 했었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며칠 복용한 후, 위장이 아파 복용을 중지할 수밖에 없었죠. 그래서 제품을 샀던 곳에 문의한 결과 제품의 캡슐을 제거하고 속의 내용물(분말)만 먹어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했는데 위장장애도 없고 효과도 너무 좋아 그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국화장품 '수미인'위장이 안 좋으신 경우, 한국화장품 '수미인'을 복용하실 때 밖의 캡슐을 제거하고 안에 있는 내용물(가루)만 드세요. 그냥 드시면 위장장애가 심해질 가능성이 높거든요. 저것을 빼낼 때, 좌우 엄지와 검지로 양쪽 끝을 잘 잡고 힘을 주어 방향을 서로 어긋나게 돌려서(결합된 볼트와 너트 풀듯이) 빼내야 해요. 그냥 좌우로 당겨서 빼면 사진처럼 가루가 사방으로 흩어져요.


이것을 먹다가 위장장애(위장통증)가 와서 한동안(약 15일) 복용을 못했어요. 그랬더니 또 우울증이 와서 문의를 하게 되었고 조언에 따라 위 사진에서처럼 제품의 캡슐을 제거하고 먹었더니 위장장애가 없어졌어요. 



캡슐의 재료 및 제거 방법


1. 캡슐의 재료는 젤라틴 돈피예요. 거기에 식용색소가 조금 들어가 있구요. 보통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위가 안 좋으신 분들에게는 위장장애가 오는가 봐요.


2. 캡슐을 제거하실 때 양쪽 끝을 잡고 서로 반대방향으로 나사를 풀듯이 돌리면 캡슐이 움직여요. 살살 돌리면서 볼트와 너트를 풀듯이 빼내면 돼요.


처음에는 손에 힘을 주어 무작정 좌우로 당겼더니 사진처럼 사방으로 분말(내용물)이 튀었어요. 그래서 가위로 잘라 봤는데 이번에는 저 캡슐의 조그만 파편이 섞여 들어 갔죠. 그런 시행착오를 겪고 좋은 해결책이 없나 고민을 해봤죠. 그 결과, 양쪽 끝을 잡고 조립된 볼트와 너트 풀듯이 풀어봤더니 쉽게 제거할 수 있었으며 내용물이 하나도 안 흩어지고 온전히 복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복용후기(효과)


처음 약 5일 복용했더니 우울증이 속히 해소되었어요. 하지만 위장장애가 너무 심해서 복용을 중단했었지요. 조언에 따라 캡슐을 제거하고 분말제품만을 복용했더니 위장장애도 없어지고 우울증 해소에 정말 커다란 효과를 보고 있답니다. 


이 글을 읽는 중년여성분들 중, 갱년기 장애(특히 우울증)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위와같이 해 보세요. 이 제품은 한국화장품 대리점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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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속도 주행, 안전벨트 착용 등] 

깨끗한 환경과 생명을 보장하는 

주요 운전원칙들



안전운전만큼 건강과 생명에 중요한 것이 얼마나 많이 있을까요?




지난 추석에 시골에 갔다가 너무나 놀랄만한 일을 당하여  그 내용을 시작으로 하여 안전운행에 대한 글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추석이 지난지 한참 되었지만 그 일이 계속 뇌리에서 떠나지 않아요. 시골에 갔다가 좀 떨어진 읍내 마트에 식료품을 사러 혼자 차를 몰고 갔죠. 


그 당시는 이미 고향 방문차량들이 집으로 돌아간다고 간간이 2~3대 정도 도로 위에 움직이고 있었어요. 즉, 통행량이 많지 않았다는 거죠. 


제가 약 60km/h의 속도로 1차선 좁은 도로 위를 가고 있는데 맞은 편에서 소방차의 사이렌 소리가 요란스럽게 났죠. 그래서 멀리 앞을 보니 (황색선으로 분리된) 반대편 차선에서 승용차 2대가 오고 있었고 그 차량을 넘어 제 차선으로 소방차가 전속력으로 달려 오고 있는 거였어요. 


25년 가량 운전을 했지만 이런 비상상황은 한 번도 당해 본적이 없었던터라 너무나 당황했었지요. 다행히 마주 오던 승용차가 우측으로 조금 비켜주니 정면으로 달려 오던 소방차가 중앙선 쪽으로 약간 넘어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순간적으로 차를 최대한 우측으로 붙여 가까스로 그 위험한 상황을 모면하게 되었죠. 마침 그날따라 블랙박스를 빼놓았었네요. 


얼마나 놀랐던지 블랙박스가 있었다면 영상을 캡처하여 신고하고, 소방관계기관에도 연락하여 항의하고 해당운전자를 엄중 문책하게 함으로써 다음 번에는 이렇게 무리한 운전을 하지 않도록 조처를 취했을 겁니다. 그 운전자의 이런 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다른 운전자분들 중, 누구라도 당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아무리 불을 꺼야 하는 위급한 상황에 처한 소방차라고 하더라도 좁은 시골길 1차선의 중앙선을 넘어와 정면충돌의 아찔한 위험성을 안고 달려도 되는지요? 여러분, 비상상황을 대비해서 반드시 블랙박스를 켜고 운전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소방차 운전자는 순간적으로 판단착오를 했던지 아니면 앞에서 마주 달려오는 차량을 못본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안전운전을 위해서 어떤 일들을 해야 하는지 한 번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 


안전운행 수칙


1. 정속도 주행하기 - 정속도로 주행하면 답답할 때가 많죠. 그러나 사고의 위험성은 훨씬 줄어 듭니다. 고속도로 운행 시 다른 차량 주행에 방해가 될 경우 10~20km정도는 탄력적으로 추가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상황이 끝나면 다시 원위치로 돌아 와서 기준속도를 지켜야죠. 사고 위험성 감소와 기름절약, 환경오염방지에 많은 도움이 돼요.


과속은 자제해 주세요. ▲ 사진출처 : pxhere


2. 졸음운전 방지 - 졸음이 오면 휴게소나 도로변에 군데군데 설치된 졸음휴게소에 들러 잠깐이라도 눈을 붙인 후, 다시 맑은 정신으로 운전하셔야 해요. 졸음운전은 음주운전보다도 더 위험하다고 합니다.


3. 전화기 만지지 않기, DMB 시청금지 - 전화기는 운전 중, 꺼낼 수 없는 곳에 두고 운전하는 게 최선이고 DMB는 절대 보시면 안돼요.


4. 안전벨트 착용 - 이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안전띠를 꼭 착용하세요. ▲ 사진출처 : pexels


5. 블랙박스 작동 필수 -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운행해 주세요. 


6. 운전 전에 불안전 요소 점검 철저 - 타이어 공기압, 타이어 마모상태, 냉각액, 브레이크 패드 등 많은 항목에서 불안전 요소들을 점검하여 교정하여 주세요.


7. 음주운전 금지 - 이건 기본 중 기본이죠.


8. 운전에 모든 신경을 집중 : 저 위에 소개한 사례에서 보듯이 제가 운전에 신경을 안 쓰고 다른 것을 하고 있었더라면 반응이 늦어 커다란 사고를 유발했을 것입니다. 운전 중에는 절대 운전에만 집중해야 합니다. 멍때리기도 안 됩니다. 


9. 눈비 올 때, 더욱 많이 감속 - 비올 때도 감속해야 하지만 눈이 올 때는 타이어에 체인을 감아야 함은 물론 속도는 훨씬 더 낮추어야 해요. 아니, 속도를 낼 수 없다는 말이 더 옳겠죠?


10. 앞 차량과 충분한 거리유지 : 돌발상황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11. 약속시간보다 최소 1시간 이상 앞서 출발 : 약속시간에 쫒기면 자신의 운전 페이스를 무시하고 마구 달리게 됩니다. 그러니 약속시간보다 1~2시간 정도 앞서서 출발하세요.


12. 장거리 여행 시 2시간 운전 후 휴식 : 상식이죠. 특히 도중에 잠이 올 경우에는 휴게소에서 잠시 눈을 붙여 잠이 달아나면 운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장거리 운전은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운전하세요.


13. 수면을 충분히 취한 후 운전 : 수면이 부족하면 자신도 모르게 운전 중, 깜빡 졸 수가 있어요. 큰일나죠. 장거리 여행 전 8시간 정도는 자야 안전합니다. 불가피한 경우 중간에 휴게소에 들러 부족한 잠을 보충하세요.


14. 경쟁(보복)운전 금지 : 운전은 느긋이 해야 합니다. 뒤에서 불을 번쩍거리면 적당히 봐서 옆 차선으로 피해 주세요. 또, 무리하게 앞질러 가더라도 "바쁜가 보다."하고 자신의 운전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엥? 뭐야 저거?"하는 순간 여러분들은 사고의 위험성을 급격히 높일 뿐만 아니라 상대방과 심각한 싸움에 말려들지도 모릅니다. 



위와같은 요소들을 충분히 고려해서 안전운전하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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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금요법, 고려수지침 기구] 

수지력 테스터(Finger Force Tester) 

사용법과 용도




모든 음식, 식품, 약, 건강기능식품, 음료수 등을 드실 때, 여러분들은 일일이 오링테스트나 체질을 따져서 선택하시나요?


심지어, 어떤 상품이나 기구, 색깔을 선택할 때도 체질에 맞게 선택하시나요?


사실 그렇게 하기가 매우 힘든 실정이죠. 오링테스트는 두 사람이 꼭 있어야 가능하구요. 뭔가 선택을 할 때마다 체질을 따진다는 것도 여간 힘든 게 아니죠. 


수지력테스터<사진1> 수지력테스터의 정면 모습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서금의학·고려수지침에서는 수지력테스(Finger Force Tester; 수지력 테스트 기구)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효과가 좋아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답니다. 


수지력테스터<사진2> 엄지와 검지로 눌러서 여기 나오는 수치를 보고 판단합니다. 맨 처음에 정한 기준점의 수치보다 높게 나오면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이고, 그 반대면 몸에 해로운 것입니다.


수지력테스터<사진3> 수지력테스터의 측면 모습


수지력테스터<사진4> 측면 모습을 확대해 놓았는데 상단의 홈에 검지를 대고 하단의 홈에 엄지를 대고 압력을 가하면 됩니다.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손가락은 모든 감각을 느끼고 대뇌로 자극을 전달해 준다.

2. 어떤 것이 인체에 좋을 때는 손가락에 힘이 생기고, 인체에 나쁠 때는 손가락의 힘이 약해진다.

3. 손가락의 힘이 강해지면 건강한 맥이 나타나고, 손가락의 힘이 약해질수록 질병 맥이 나타난다. 따라서 손가락 수축력이 강한 것만 선택하면 된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팔은 눈높이에서 약 30~50cm 거리를 두고, 전신의 힘을 뺀 다음에 실시한다.

2. 제1지와 제2지의 끝마디에서 손끝쪽으로만 잡고 제3,4,5지는 제2지 위로 펼쳐야 한다. 이 때 제 3,4,5지를 굽히면 안된다.

3. 제1지, 제2지 사이에 본 테스터를 잡고 최대한 힘껏 누른다. 이때의 미터수치가 기준점이다. 

4. 기준점을 정한 상태에서 왼손으로 목적한 물체(테스트해 보고자 하는 물건)를 잡고 다시 테스터를 누른다.

5. 이때 미터수치가 기준점보다 더 올라가면 좋은 것(효과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기준점보다 떨어지면 인체에 나쁘거나 손해가 되고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판단하면 된다.

6. 연속적으로 하지 말고 3~5초 이상 휴식을 취한다.

7. 모든 음식, 건강기능식품, 음료수, 영양제, 한약, 양약, 색깔, 모든 물질, 기구들을 테스트할 수 있다(한약은 80%이상 테스트의 힘이 빠지므로 주의해야 한다). 기구 중, 서금요법의 반지를 끼고 손가락에 끼고 테스트해 볼 수도 있다. 

8. 치료전 테스트의 기준점보다 치료후 테스트에서 미터수치가 상승하면 효과가 있다고 판단한다.

9. 3일체질(양실증, 신실증, 음실증), 장부허실(장부 : 간, 심장, 비장, 폐, 신장, 담, 소장, 위장, 대장, 방광)은 왼손으로 잡고서 테스트하여 제일 약한 곳(테스터 미터가 크게 떨어지는 곳)이 해당체질이며, 치료하고 테스트하면 강해진다. 강해지면 효과가 있다는 표시이다.


주의 : 실제 사용해 본 결과 기준점을 정할 때(위의 3번), 너무 힘껏 누르지 않는 게 좋아요. 너무 세게 누르면 손가락에 힘이 빠져 테스트하고자 하는 물건을 쥐고 다시 눌러 보면 미터수치가 실제보다 적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한꺼번에 여러 품목을 눌러 판단해야 할 경우 조심해야 해요. 


앞서 손가락 힘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다음 번 시도할 때는 손가락 힘이 빠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기준점을 정할 때, 좀 세게 누르되 최대한 힘껏 누르지는 마세요. 다만, 이때 자신이 가한 압력 정도를 기억해 뒀다가 물건을 쥐고 누를 때도 딱 그 정도까지만 눌러 주세요.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번 연습하셔야 해요.


앞으로 위의 기구를 사용하여 어떤 식품이 자신의 체질에 맞는지 맞지 않는지 판단해서 드시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함께 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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