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건강&차세대 화장품리뷰

[피부건강][토닉/스킨] '더휴앤컴퍼니'의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 토닉' 사용후기 (HUEPDRNDNA S.S TONIC)

by 헬쓰라이프 2019. 4. 15.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 토닉' 사용후기

 

 

오늘은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피부건강 아이템을 가져와 봤어요.

 

저는 이 에스에스 토닉(스킨)을 약 2통 가량 발라 봤는데 일반 스킨보다 쫀득함이 살아 있고 빨리 스며들며 향도 그렇게 강하지 않고 은은해 좋더군요. 이 토닉은 무엇보다 미백과 주름방지에 뛰어난 것 것 같아요. 다른 스킨보다 조금 더 비싼 것 같아 아주 아껴 바르긴 하지만, 한 번 바르면 얼굴 당기는 것, 얼굴 검어지는 것, 얼굴 주름 다 케어하니까 경제적이더군요.

 

사실, 건성 얼굴엔 에스에스 세럼, 에스에스 크림을 단계별로 더 발라야 하는데 겨울철이나 초봄, 늦가을이 아니면 특별히 더 바를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물론 저는 남자라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 토닉 사용후기

 

1. 특징과 장

 

1) 토닉이지만 일반 스킨류(빨리 증발됨)와는 달리 빨리 스며들고 오랫동안 촉촉함이 남아요.

 

2) 얼굴주름이 많이 완화·개선돼요.

 

3) 일정 시간이 흘러 눈으로 확인 가능하게 얼굴 미백효과가 있어요. 물론, 태양빛은 되도록 오래 쬐는 것은 삼가해야 하겠고 선크림도 발라야죠.

 

4) 아침에 바르고 밤에 세안할 때, 물에 닿으면 표면에 미끌미끌한 성분이 많이 되살아나요(그런데, 도중에는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이게 이 제품의 핵심인 것 같아요. 제품이 흡수되어 마른 상태에서도 촉지하거나 느낄 수는 없지만 여전히 피부를 보호하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네요).

 

2. 단

 

1) 일반 스킨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요. 그러나 품질과 만족도, 약간씩 쓰는 것으로 상쇄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나름대로의 판단입니다.

 

2) 단점이라기 보다는 주의해야 할 점인데요, 그 케이스 안에 토닉용액이 150ml밖에는 안 들어 있어요. 그 150ml란 게 어느 정도냐 하면 200cc 우유 1팩 보다, 190cc 두유 1팩보다 40~50ml(요구르트 한 병 정도) 적은 양이에요. 두유나 우유 1팩도 금세 다 마시는 양인데, 그것에서 요구르트 한 병을 뺀 용량을 생각해 보세요. 생각없이 쓰다 보면 어느 날 토닉을 손에 펌핑하려는 순간 이미 다 떨어졌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지 않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 토닉 제품 설명

 

이 제품 역시 제가 지인을 통해 소개받아 구매하여 써 보고 좋다고 판단되어서 포스팅하는만큼 전문적인 것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캡처해 왔습니다.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강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 속에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되돌리는 비밀스러운 힘이 숨쉬고 있습니다. 연어에서 추출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OLYDEOXYRIBONUCLEOTIDE, 이하 연어 DNA)를 소개합니다."라는 내용이에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S.S 토닉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연어(SALMON)의 정액(SEMEN)에서 DNA를 추출하였기에 이니셜을 따서 S.S 토닉이라고 부른답니다.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일반 스킨류와 조금 달리 빠르게 흡수되고 촉촉함이 오래 남아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세안후 즉시(3초 이내) 바르면 당기지 않아요. 세면대 옆에 놔 두고 바르세요. 특히 더울 때는 조금만 사용해도 돼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주요성분. 연어DNA, 펩타이드,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버틸렌글리콜, 히알루론산, 호장근, 황금추출물, 아데노신, 녹차, 캐모마일, 천연글리세린, EGF, COPPER 트리 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센탈리카아이사티카, 감초, 로즈마리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사용방법. 세안후 즉시 제일 먼저 발라 주어야 해요. 톡톡 두들겨 주세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케이스에 담긴 에스에스 토닉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내용물은 투명해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간략 설명서. S.S 토닉 안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있는데 이것은 피부 흡수력과 수분유지력이 높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다른 유효성분과 더불어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더욱 상승시켜 준다고 해요.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용기에 선명하게 새겨진 제품명, HUEPDRNDNA S.S TONIC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에스토닉
펌핑하도록 되어 있어요. 가격은 다른 제품보다 약간 비싸지만, 저의 경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일반 스킨에 드는 비용보다 싸게 먹히는 것 같아요.

 

번에는 '더휴앤컴퍼니' 라는 회사의 스킨인 '휴피디알엔디엔에이 에스 에스 토닉(HUEPDRNDNA S.S TONIC)'에 대해 이것 저것 좀 알아 보면서 사용후기를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