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기구,식품,제품,음식,요법 소개와 후기

[아이스(얼린) 바나나][Frozen Bananas] 맛 있는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은데, 건강이 염려되신다구요?/바나나를 얼려 먹어 볼까요?

by 헬쓰라이프 2019. 8. 12.

바나나를 얼려 먹으면?

- 아이스크림 대체품

 

 

여러분, 많이 더운 여름 날이면 '아이스크림을 먹어볼까?'라는 생각들 드시죠? 그런데, 문제는 '아이스크림이 건강에는 별로다'라는 불편한 상식이 앞서죠?

 

이럴 때, 이 문제에 대한 아주 멋진 해결책으로서 얼린 바나나를 드시면 됩니다. 

 

이것을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아이스 바나나 만드는 방법

 

1. 싱싱한 바나나를 사 오세요. 좀 더 단 것을 원하시면 후숙이 진행되어 점이 약간 찍힌 바나나가 좋아요. 단, 후자의 경우, 바로 냉동실에서 얼려야 합니다.

 

싱싱한 바나나를 사 왔습니다.

 

2. 바나나 하나 하나의 양쪽 끝부분을 조금씩 잘라 내 주세요. 특히, 아랫 쪽은 농약성분 등이 배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잘라 내 주세요. 너무 많이 자르마시구요.

 

바나나의 양쪽 끝을 칼로 잘라 주세요.

 

3. 껍질을 깐 뒤, 내냉 용기에 바나나를 담아 주세요.

 

5개의 껍질을 까서 용기에 담아 봤습니다.

 

4. 뚜껑을 꼭 닫고 냉동실에 넣어 주세요.

냉장고의 냉동실에 넣었어요.

 

5. 약 3~4시간이 지난 뒤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5시간 정도 뒤에 꺼냈는데, 다 얼려졌네요.

 

1개를 꺼내 절반은 먹고, 절반은 남았네요.

 

아이스 바나나의 장점

 

1. 영양가 높은 바나나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요.

 

2.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

3. 무엇보다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아이스크림 맛은 그대로 누리면서 아이스크림의 부정적인 면을 제거할 수 있어요.

 

자, 여러분 이제부터 바나나를 사 와서 이렇게 만들어 드셔 보세요. 참 좋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