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기구,식품,제품,음식,요법 소개와 후기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 TS착한 헤어왁스 사용후기

by 헬쓰라이프 2019. 3. 12.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TS착한 헤어왁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사용하던 헤어왁스를 소개하여 외출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엔 남녀노소 누구나 외모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 그런데 얼굴만 신경쓰고 머리카락을 손질하지 않는다면 50%정도 미완성된 예술작품을 보는 듯하지 않을까요? 멋지게 스타일링된 머리카락은 얼굴형태를 완전히 다르게 보이게도 하고(멋있거나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좀 나이든 분들의 경우 몇년 정도는 젊어 보이게까지 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두 종류의 헤어왁스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첫 번째 소개해 드릴 것은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이고 두 번째는 'TS착한 헤어왁스'입니다. 편의상 양자를 비교하여 보겠습니다. "둘 중 더 좋은 제품은 어느 것이냐?"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없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종류의 왁스 비교


1.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이 제품은 외모를 다듬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던 약 2년 전부터 사용해 왔습니다. 제가 다니는 뷰티샵 헤어디자이너 분이 소개해 주신 건데 제게 직접 이 왁스로 머리 스타일링을 해 주셨어요. TS착한 헤어왁스에 비해 일단 향과 홀딩력이 훨씬 강해요. 그래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손바닥에 왁스를 놓고 힘을 주어 열이 날 정도로 손바닥을 비빈 후, (손바닥의 왁스에 열이 나는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모발을 구기듯이 잡아 주며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딩력이 강하여 비벼 열을 내지 않고 그냥 바르면 머리카락이 뭉쳐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스타일링한 머리가 그대로 있을 정도로 홀딩력이 강해요. 머리를 감고 수건으로 잘 닦은후 사용하면 됩니다. 


헤어왁스<사진1>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90ml 포장 케이스


헤어왁스<사진2>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용기


헤어왁스<사진3>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 내용물



2. TS착한 헤어왁스 


이 왁스는 사용한지가 약 6개월 정도 되었는데(TS샴푸를 쓰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아모스 왁스보다 향이 연하며 홀딩력이 약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스타일링이 안되는 건 아니고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이 제품은 적당량을 손바닥에 떠내서 (힘주어 비빌 필요없이) 양 손바닥을 맞대고 크림 바르듯이 골고루 편 후, 머리카락을 만져서 스타일링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머리카락의 물기가 약간 덜 마른 상태에서는 홀딩력이 약한 관계로 스타일링이 잘 안된 듯하나 그대로 외출하여 왁스가 마른 후, 한번 더 만져 손질해 주면 스타일링이 훌륭하게 됩니다. 이 왁스 역시 모발 스타일링이 (강하지는 않지만) 하루 종일 잘 유지돼요. 


헤어왁스<사진4> TS착한 헤어왁스 90g 포장 케이스


헤어왁스<사진5> TS착한 헤어왁스 용기


헤어왁스<사진6> TS착한 헤어왁스 내용물


뭔가 좀 강한 것(향, 홀딩력)을 원하시면 스타일링하기가 좀 까다롭기는 하지만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를 사용하시고, 향이 좀 연하고 스타일링하기가 편한 것을 찾으시면 TS착한 헤어왁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는 홀딩력이 매우 강한만큼 손바닥에 왁스를 놓고 열이 날 때까지 비벼서 모발을 스타일링해야 머리가 뭉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조금 까다로워요. 그에 비해 TS착한 헤어왁스는 머리를 감고 잘 말린 다음 손바닥에 왁스를 적당량 떠서 놓고 크림바르듯이 양 손바닥을 가볍게 비벼 왁스를 골고루 편 후, 모발을 구기듯이 만지면서 스타일링시면 됩니다. 오늘은 모발 스타일링에 좋은 왁스 두 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헤어왁스의 종류는 많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일단 사용해 본 것만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