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이런건 사야해요. 득템

[오마샤리프] 남성용서류가방 OS-548M 다크브라운 득템후기

by 헬쓰라이프 2019. 12. 5.

오마샤리프

남성용서류가방, 득템했어요

 

 

동안 사용하던 가방이 워낙 낡은데다 군데군데 떨어져 '다크브라운 색상에 가벼운 서류가방 없나? 노트북 컴퓨터를 넣을 수 다면 더욱 좋고... 천연가죽이면 더 좋은데 그건 비싸니 인조가죽이라도 쓸 만하기만 하면 되는데...'

 

월요일 일마치고 이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에스컬레이트옆 매대에 딱 원하던 형태의 브라운, 다크브라운 가방이 있었는데 보니까 '오마샤리프' 상표였으며 내일까지 판매정리한다고 4만원을 빼준다네요. 

 

 

마샤리프는 프랑스 상표명인데 루이까또즈처럼 가격을 지불하고 그 상표명을 구입하여 국내 내지는 중국 등지에서 생산하는 것 같더군요. 이름도 이름이지만 명품이 아닌 이상 외관좋고 실용적이면 되죠, 뭐.

 

 

다크브라운 통가죽가방을 사용한지가 약 30년이 다 되어 전부 떨어져서 버려야했기에 비슷한 상품이 없나 찾아 봤는데 그동안 맘에 드는 가죽제품은 가격이 너무 높고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이다 싶은 제품은 스타일이 마음에 안들어 구매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내일까지 마감판매합니다. 89,000원 짜리는 49,000원이구요, 59,000원 짜리는 19,000원하구요. 자 마음에 드시는 것 골라 보세요."

 

"흐음. 내가 물건을 안 사거나 최소치로 산다고 결심하고 오랫동안 생필품이나 필수적인 건강식품을 빼고는 안 샀는데. 게다가, 5만원부터는 아내랑 상의를 거쳐 OK하면 사고 아니면 못 사는 게 우리집 법칙인데 이건 49,000원이니 거기에도 관계없고"

 

 

그래서 그냥 샀죠. 노트북컴퓨터도 넣을 수 있고 수납공간 많고 다크브라운 색상도 맘에 들고... 비록 가죽제품은 아니지만 잘 쓰면 몇십 년 쓸 것 같기도 했구요. 

 

 

오프라인에서는 보통 온라인에서보다 많이 비싸거든요. 그런데 아주 드문 이런 좋은 기회가 생기면 더욱 싸게 살 수 있다는 것 다들 잘 아실 거예요. 그걸 득템이라고 부르'가성비가 좋은 상품을 만족스럽고 기쁘게 사다'  

 

 

앞으로 이 가방은 머니머니해도 머니도 많이 벌어 주고 품격스럽게 보이게도 하고 정장에도, 캐쥬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러워요.

 

 

근데,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제가 산거랑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요. 이 가방 정말 쓸만한데요. 실용적인 데다 고급져 보이고 부들부들하며 가벼운 가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노트북컴퓨터도 넣을 수 있구요. 수납공간 많구요.

 

날이 많이 춥죠? 감기에 조심하면서 건강하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