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4

[거북목예방, 일자목예방 꿀팁] 컴퓨터받침대/컴퓨터작업 시 목통증예방, 어깨통증예방, 허리통증예방 초간단 꿀팁!!! 컴퓨터 작업 시 목 통증(경추통증) 예방, 어깨 통증 예방 거북목 예방, 자세 왜곡 예방 초간단 꿀팁!!! 컴퓨터 화면을 눈높이와 일치하도록 (뭔가 밑에 받치고) 올려놓고 작업하세요. 그리고 컴퓨터 작업 시 바른 자세를 위해 림레스트(LIMB REST)도 반드시 착용하세요. 오늘은 아주 아주 간단하지만 알면서도 차일피일 미루며 잘 실천하지 않는 중요한 정보 하나 알려 드리죠. 우리 현대인들은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데, 거의 누구든지 컴퓨터 작업을 하고 난 뒤 어깨 통증, 목의 통증, 눈의 피로, 거북목 증상 등을 호소하는 게 사실이지 않나요? 그렇다고 컴퓨터 작업을 안 할 수는 없구요, 그래서 무선 키보드를 구매해서 책상 위에 놓고 타이핑하면서, 컴퓨터 화면(모니터)은 눈높이까지 올리면 됩니다. 보통 .. 2018. 9. 30.
복숭아의 효능(아스파르트산 함유) -간피로물질(암모니아), 노폐물, 및 독소배출/니코틴해독/피부미용, 다이어트 및 변비개선 효과 노폐물배출, 독소배출, 피로회복효과, 숙취해소, 피부미백효과, 피부미용효과, 다이어트효과, 변비예방 및 개선효과 '아스파르트산' 풍부한 복숭아,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우리들 대부분은 아스파라긴산(asparaginic acid) 하면 콩나물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숙취해소에 좋다는 정도는 상식으로 알고 있죠. 그래서 술 마신 다음날 아침, 콩나물해장국을 많이 드시죠. 그러나 아스파르트산(aspartic acid, 아스파트산)이라고는 거의 못들어 보셨죠? 아스파르트산을 알고자 하면 아스파라긴산 설명을 보면 제일 좋겠기에 다음에 소개합니다. '아스파라긴산은 아스파르트산이라고도 하는데 산성 α-아미노산의 하나이다. 아미노숙신산에 해당하고 백합과 식물인 아스파라가스(Asparagus)의 액즙에서 최초로 분.. 2018. 9. 25.
[시력저하방지, 미간주름방지] USB충전식 LED 확대경, 돋보기/스몰리아 확대경 TZC고급형 사용후기 시력저하방지, 미간주름방지 USB충전식 LED 확대경 스몰리아 확대경 TZC고급형 사용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력보호를 위한 확대경(돋보기)을 소개하려고 해요. 우리가 평소 가로등 불빛이나 자동차의 희미한 실내등 같이 조도가 낮은 곳에서 작은 글씨를 읽어 보려고 애를 쓰기도 하고, 심지어는 낮동안에도 아주 작은 글씨를 읽으려고 눈살을 찌푸리며 눈에서 멀리 띄어 읽으려고 온갖 애를 쓸 때가 종종 있잖아요?. 요즘은 각종 전자기기의 과다사용으로 시력이 나빠진 청소년들부터 노안인 분들까지 어느 누구나 작은 글씨를 읽는데 힘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우리의 시력은 점점 더 나빠지게 되고 특히 많이 찌푸리게 되면 미간주름이 선명하게 잡혀요.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미간주름이 많이 잡힌 분들이라면 혹시 .. 2018. 9. 24.
[교정깔창 서바나패드] 127일(4개월 7일) 사용후기 /메디컬팩토리 포스처케어 서바나패드 교정깔창 메디컬팩토리 서바나패드 127일(4개월 7일) 사용후기 글을 시작하기 전에 잠깐만요. 요즘 청년분들에게서 다리 모양(O다리, X다리), 팔자걸음 걷는 모습, 허리 굽히고 걷는 모습, 일자목 모습(대부분 고개를 숙이고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데 이런 상태로 오래가면 거의 일자목이 되죠)을 많이 보게 되는데, 지금부터라도 자세를 올바르게 교정하지 않으면 대략 30대 중반부터 팔자걸음에, O다리에, 허리를 숙이고 걷는 모습에서 (100세 시대에) 결코 젊음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걷는 모양이 일그러지게 되므로 자세교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아요. 얼굴만 젊다고 젊어 보이지는 않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메디컬팩토리의 발 교정깔창인 서바나패드를 127일 동안 사용하고 그 후기를 있는 그대로 포스팅해.. 2018.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