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멋진 '아이디어' 및 '아이디어상품' 소개

만능 두피마사지기/ 만능 얼굴 마사지기 소개(동안 마사지기)/두피혈액순환에 도움

by 헬쓰라이프 2019. 6. 28.

두피마사지기로 두피마사지 해 보세요!

 

 

중국에서 만든 제품인데 약국전용으로 두피와 얼굴 어깨 등을 마사지하니 너무나 시원하여 망설이다 소개해 드립니다. 좋은 건 누구나 같이 사용하면 좋지 않나요? 

 

4,000원(2개 8,000원) 주고 샀는데 약국에 가면 눈여겨 보세요. 머리, 어깨, 목의 경추부분, 얼굴 등에 문질러 보았더니 너무 시원하더군요. 마사지도 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도 좋아요.

 

정말 멋진 아이디어 상품이에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먹는 게 아니니 건강에는 아무 피해가 없겠고, 일부러 부수지만 않는다면 오랫동안 언제든 들고 다니며 사용하면 되겠어요. 

 

만능두피얼굴 마사지기(약국전용)
만능 두피&얼굴 마사지기
만능 두피&얼굴 마사지기. 목, 어깨, 다리 어디든 물질러 주세요. 정말 시원해요.문지르면 동그란 지압봉이 구르면서 압박해 주므로 전혀 아프지 않아요.
비닐봉지에 붙은 가격표는 떼어 내고 '깨끗한 비닐류'로 분리수거해 주세요.

 

심지어 다리가 저려서 그 부위를 문질러 주니까 시원하더군요. 어느 부분이든 좋던데, 머리부분에 문지르니 역시 제일 시원해요. 얼굴에 잘 문지르면 얼굴에 탄력을 줄 것 같아요(동안 마사지기 기능). 근육 및 세포에 활기를 불어 넣고 얼굴로 통하는 각종 경락에 자극을 줘서 그들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이죠. 핸드백에 먾어 다니며 생각날 때마다 문질러 주면 정말 좋겠어요.

 

전에 두드리는 빗을 소개해 드렸는데, 빗으로 두드리기도 하면서 시간날 때마다 이것으로 문질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얼마나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성비는 수없이 높아지리라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