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세상사는 소소한 이야기

의자 다리가 긁혀 소리가 나세요?/의자 양말/아파트 층간소음 방지

by 헬쓰라이프 2021. 7. 20.

의자 끄는 소리, 층간소음 해결책

의자다리 양말을 써보세요. 아주 부드럽게 이동시킬 수 있어요!

 

 

 

의자 양말을 한 번 사용해 보셨나요? 식탁 의자가 거실바닥과 긁혀 하도 소리가 많이 나길래 일단 신발을 신겼는데 잘 빠지고 의자를 이동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다이소'에는 다 있지 않을까 싶어 그리로 달려 갔어요. 거기서 의자다리 양말을 4켤레(16개; 4,000원) 사 와서 신겼어요. 그랬더니 얼마나 부드럽게 잘 움직이는지요. 아랫부분엔 갈색 인조가죽으로 디자인했더군요.

 

그냥 두면 소음이 심하고 신발을 신겨 놓으니 움직이기가 힘들고 잘 빠져서 애를 먹었어요.

 

혹시, 아파트 층간 소음때문에 아래 윗집이 좀 불편한 사이 아니신가요? 그러시면 식탁의자나 다른 곳 의자 다리에 의자 양말을 신겨 보세요. 너무 부드럽고 소리없이 잘 움직이네요. 식탁 하나에 의자 4개 하면 4,000원이면 돼요.

 

아랫부분은 갈색 인조가죽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바닥 긁힘과 층간소음을 방지하고 의자를 옮길 때 힘들지 않아요. 신발을 신겼을 때는 옮기기가 힘들었고 잘 빠져서 애를 먹었어요. 또, 테니스공같은 것을 끼우면 되는데 얘네 식탁 다리들은 너무 굵어서 그렇게 할 수 없더군요.

 

여름엔 눈에 거슬리기도 할 겁니다. 더운 여름이니까요. 하지만, 너무 부드럽게 움직이고 소리가 안나서 매우 만족하실 겁니다.

 

어떠세요? 특별히 눈에 거슬리지만 않는다면 매우 실용적인 제품인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너무 부드럽게 움직이고 소리가 전혀 나지 않아요. 요건 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